본문 바로가기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이야기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은?

 

얇은 구름이 깔려있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정말 이런 날에는 하고있는 것들을 모두 내려놓고 예쁜 아이들과 함께 소풍을 가는게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많은 어머님들께서 이런 생각을 하고계실테지만 단한가지의 걱정으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시는데 그것은 바로 피부입니다.

 

옅은 구름사이로 보이는 태양과 함께 자외선이 피부에 닿게되면 여러가지 피부질환을 나타내게되는데

 

그중 가장 골치아픈것은 바로 기미입니다.

 

 

처음에 생겼을때 시간과 금전적 문제로 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기미는 점점 깊어지고 넓게퍼져 치료가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밀린 집안일과 힘든 가정형편때문에 치료가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를 멜라닌 색소는 기미와 주근깨의 주된 원인이 되는데 각질이 탈락되면서 같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질관리를 해주는것이 기미없애는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도록 천연필링제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는 느낌으로 1주일에 1회에서 2회정도  해주시면

 

묵은 각질은 물론이고 기미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으니 꼭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방법은 음식섭취입니다.

 

히포크라테스가 말하기를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고 했는데 기미도 음식을 이용하여 없앨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구기자 차가 있는데 간과 신장에 좋으며 피부미백에 정말 좋은 효과를 보녀주며 기미를 예방하는데도 큰 효과가 있어요.

 

또한 원인이 되는 멜라닌색소가 증가하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재생 촉진까지 시켜준다고하니 물대신 드셔보시는게 좋겠죠?

 

 

 

 

 

 

 

 

 

 

기미없애는 방법으로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막아주시는 것입니다.

 

외출을 할시에 꼭 차단제를 발라주셔야 하며 햇볕이 드는 실내 활동을 할때에도 발라주셔야 창문을 통과하는 자외선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귀찮다고 하면서 제품사용을 하지 않으시는데 그렇게 되면 나중에 더욱 귀찮은 일이 발생 할 수 있으니

 

꼭 챙겨주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외출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챙기셔서 2시간에 한번씩 발라주시는게 좋습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더이상 나빠지는 피부 방치하지 마시고 집에서부터 조금씩 관리를 해주신다면 좋은피부 유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되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꼭 관리해보세요^^